AppleWatch애플워치 수리 후기

07de796c8087c.jpg

a84054519e6a0.jpg

178959eed9812.jpg

c60fb598717a8.jpg

9a7e2c1bd3a87.jpg

ce25c56a1a9ab.jpg

애플워치를 사용하다가 그만 떨어트려서 액정이 깨져버렸습니다. 😱😱😭😭 OMG....



아래는 더 잘 보이라고 플래시 킨 사진


살았니...?



아니... 구나....


연휴 중 애플워치가 장렬히 사망했습니다.


어쩔 수 없이 수리센터를 찾아보던 중, 근처에 수리센터가 있어 혹시나 하는 마음에 연락을 하셨는데 연휴 중에도 여신다고 하셨습니다. !! 만세! 사장님 최고예요.


작년에 폰 액정을 깼을 때는 이사 오기 전이라 다른 곳에서 했는데, 거기보다 훨씬 자세히 알려주시고 친절하셨습니다. 🥹🥹

폰도 여기서 할걸. 그때 그냥 가까운 곳 찾아서 했는데... 심지어 멀어서 못 맡겼다고 하기엔 택배도 되더라고요. 핑계도 못 대고 😂


내부 사진



여기서 대기하면서 음료수도 마셨어요.

점검받은 뒤에는 근처 다른 곳에 갔다 와도 된다 하셨지만. 커피도 있고 어디 가기엔 금방 끝난다고 하셔서 그냥 수리 끝날 때까지 대기했습니다. 🫠🫠



기다리다가 몰래 카운터 사진도 한 장.


그렇게 매장에서 기다리다 받은 워치!


위에 보호 필름도 붙여주시는데, 이러니까 꼭 새것 같지 않나요?

어차피 바로 금방 착용할 거라 가는 길에 버릴 거면서 박스째로 받으니 기분은 또 좋더라고요. ☺️

(근데 뭐 방수? 때문에 나중에 사용 가능하다고 해서 그냥 박스 째로 집까지 가져갔습니다... 내 워치 소중해....)


다음에 또 이런 일이 없어야 하지만. 이런 일이 생기면 또 찾아오겠습니다. 👍



카카오톡 채널
0
폰911 대표 : 김보경

사업자등록번호 : 194-15-01671 사업자정보확인
통신판매업신고 : 제2024-서울중랑구-1780호

사업장주소 :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 173길39 주함빌딩 2층 폰911

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, 복사, 배포 등을 금합니다.


Copyright © 2011-2026 Phone911. All Rights Reserved.


이용약관 >   개인정보처리방침 >